사전교육 교육과정별 영상 시청방법 > 뉴스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커뮤니티

포스코그룹의 교육과정 및 공모전의
다양한 소식들을 만나보세요

뉴스룸


공지사항 사전교육 교육과정별 영상 시청방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677회 작성일 22-05-16 17:37

본문

안녕하세요, ‘꿈을Green다’ 입니다!

‘유튜브 탤런트 영상기획/편집’ 커리큘럼의 유튜브 교육영상이 업데이트 된
소식을 알려드리며, 교육영상을 보실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설명해드리는 순서대로 진행하시고
유튜브 교육영상을 통한 여러분의 성장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커리큘럼 PDF 다운로드 및 유튜브 교육영상 시청방법 ]


01. 상단 메뉴에서 ‘교육과정 > 커리큘럼’에서 원하는 강좌버튼을 눌러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02. 강사소개 내용 아래에 있는 ‘커리큘럼 다운로드’라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 해당 교육과정에 대한 강의 커리큘럼이 담겨있는 PDF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03. 비밀번호 입력창이 나오면, 사전에 이메일로 안내받은 비밀번호를 입력 합니다.
* 사전에 교육신청을 하시면, 교육과정에 필요한 ‘비밀번호’를 포함한 안내 메일이 전달됩니다.

04. 다운로드된 ‘PDF 파일(커리큘럼)’을 실행하면 ‘비밀번호’ 입력창이 나옵니다.
마찬가지로 사전에 이메일로 안내해드린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 앞내용의 '비밀번호'와 마찬가지로, 사전 교육신청을 하신 분들께는 ‘비밀번호’를 메일로 전달해드립니다.

05. 열린 ‘PDF 파일(커리큘럼)’을 보시면 각 강의별 구분과, 세부학습내용, 비고란이 있습니다.
비고란에 보시면 각 강의별 영상으로 이어지는 유튜브 아이콘이 있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서 검색이 안되며, 오로지 PDF 파일 내 링크를 통해서만 접근 가능합니다.


* 주의사항.

- 커리큘럼을 보기 위한 ‘비밀번호’는 사전 교육신청 후 안내메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사전 안내 메일을 받지 못 하셨거나, 실수로 메일을 스팸처리나 삭제하신 분들은
‘꿈을Green다’ 담당자를 통해 필히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각 커리큘럼들은 다운로드를 통해서 PDF 파일로 전달됩니다.
PDF 파일을 볼수 있는 리더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지 꼭 확인해보세요.
(Adobe Reader, 알PDF 등 리더프로그램이 꼭 필요합니다.)
- 각 커리큘럼별로 유튜브 영상은 오로지 ‘꿈을Green다’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은
‘PDF 파일(커리큘럼)’의 유튜브 아이콘(링크)를 통해 접근이 가능합니다.

목록



  • 주최
  • 주관
  •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