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꿈을Green다’ 입니다!‘스마트폰 유튜브 영상 편집’ 커리큘럼 1 ~ 10강이 신규 업로드 되었습니다.[ 1강. 미디어 윤리 및 저작권][ 2강.영상 제작 단계 이해 및 기획하기][ 3강. 스마트폰으로 영상 촬영하기][ 4강. 영상 편집에 대한 개념 이해하기][ 5강.영상 편집하기(1)(영상 배치 및 컷 편집)][ 6강.영상 편집하기(2)(자막, 배경음악, 효과 넣기)][ 7강.사진을 이어 붙여서 영상 만들기][ 8강.짧은 영상(쇼츠/릴스) 만들기][ 9강.긴 영상 만들기][ 10강.다양한 영상 플랫폼에영상 업로드하…
'장애인 재능분야' 대상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임종민씨(가운데)가 정덕균 포스코ICT 사장(왼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포스코ICT#어릴 적부터 만화가를 꿈꿨던 임종민씨. 어려운 가정 형편에 학비 마련을 위해 공장에서 일을 하다 오른손을 크게 다친 종민씨는 현실의 벽에 부딪혀 꿈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던 그는 직접 만든 골판지 종이 인형으로 '유튜브 만화영화 만들기'에 도전했다. 오랜 꿈을 유튜브로 이루기 위한 새로운 도전이었다.종민씨의 꿈은 포스코DX(6,290원 ▲390 +6.61%)의 장애인 지원 프로그램…
입상자에 취업 기회 제공포스코DX는 장애인 유튜버 공모전을 열고 입상자에게 포스코 그룹사에 취업 기회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포스코DX는 지난 1일 유튜브 콘텐츠 공모전 '꿈을 그린(Green)다' 시상식을 갖고 보건복지부장관상, 환경부장관상, 포스코ICT 사장상 등을 수여했다.이번 공모전은 유튜브 운영자로 활동하려는 장애인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젝트다.특히 올해는 공모전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참여자에게 포스코 그룹사에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등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 계획이다.포스코DX 기업시민사무국 관계자는 "…
포스코 그룹사와 함께 장애인 대상영상 기획, 촬영, 편집 등 전 과정 교육장애인 대상 유튜브 공모전 열어↑↑포스코ICT 장애인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포스코 그룹사들과 유튜브 콘텐츠 공모전 개최[경상매일신문=권호경기자]그림 그리기를 유난히 좋아해 만화가라는 어릴 적 꿈을 가지고 있던 임종민 씨.그는 어려운 가정 형편에 학비를 마련하기 위해 공장에서 일을 하다 오른손을 크게 다쳐 만화가라는 꿈을 포기하고 살아간다. 그는 비록 그림은 못 그리지만 자신이 만든 골판지 종이 인형으로 유튜브 만화영화 만들기에 도전한다. 어릴 적부터 가슴에 …
지난 1일 포스코ICT가 마련한 ‘꿈을 그린(Green)다’프로젝트를 통해 유튜브 만화영화 공모전 시상식에서 장애인 재능분야 대상을 받은 임종민씨(사진중앙).그림 그리기를 유난히 좋아해 어릴 적부터 만화가의 꿈을 부풀려 왔던 임종민씨.그는 어려운 가정 형편에 학비를 마련하기 위해 공장에서 일을 하다 오른손을 크게 다쳐 만화가의 꿈을 포기하고 살아왔다.그런 그가 유튜브 만화영화를 통해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포스코ICT가 장애인들의 꿈을 지원하게 위해 마련한 유튜브 콘텐츠 공모전에 응모해 장애인 재능분야 대상(보건복지부 장관상)의 영예…
-포스코 그룹과 함께 장애인 대상영상 기획, 촬영, 편집 등 전 과정교육장애우 임종민 씨가 포스코ICT 유튜브 콘텐츠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고 찍은 기념사진 (사진 = 포스코ICT)(포항=국제뉴스) 강동진 기자 = 그림 그리기를 유난히 좋아해 만화가라는 어릴 적 꿈을 가지고 있던 임종민씨.임 씨는 어려운 가정 형편에 학비를 마련하기 위해 공장에서 일을 하다 오른손을 크게 다쳐 만화가라는 꿈을 포기하고 살아간다.그는 비록 그림은 못 그리지만 자신이 만든 골판지 종이 인형으로 유튜브 만화영화 만들기에 도전한다.어릴 적부터 가슴에 꾸었던 …
입상자에 그룹사 취업 기회도포스코ICT 장애인 유튜브 공모전 참가자들이 후보작들을 감상하고 있다. 포스코ICT 제공어려서부터 만화가를 꿈꾼 임종민씨는 학비를 마련하기 위해 공장에서 일하다 오른손을 크게 다쳐 만화가의 꿈을 포기했다. 그는 대신 자신이 만든 골판지 종이 인형으로 유튜브 만화영화 만들기에 도전한다. 포기한 꿈을 유튜브에서 이루려는 그의 도전은 포스코DX의 지원 덕분에 현실화될 수 있었다.포스코그룹 IT기업인 포스코DX는 유튜브 운영자에 도전하는 장애인들을 돕기 위해 포스코 그룹사들과 유튜브 콘텐츠 공모전 '꿈을 그린(G…
우수자 취업 기회 제공 등 사업진출 지원[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포스코DX는 유튜브 운영자로 활동하고자 하는 장애인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포스코 그룹사들과 유튜브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했다고 2일 발표했다.포스코DX는 유튜브 운영자로 활동하고자 하는 장애인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포스코 그룹사들과 유튜브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했다. [사진=포스코DX]이번 공모전은 ▲장애에 대한 인식 개선 ▲환경 등 사회문제 해결 ▲문화/예술/요리 등 3개 주제로 공모전이 진행됐고, 232개 팀이 참여했다.1, 2차 심사를 통해 12개 팀을 선발됐으…
사회문제 인식 개선 공모전 열어우수자 채용 기회·사업진출 지원장애인 유튜브 공모전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포스코DX제공]#. 그림 그리기를 유난히 좋아해 만화가라는 어릴 적 꿈을 가지고 있던 임종민씨는 어려운 가정 형편에 학비를 마련하기 위해 공장에서 일을 하다 오른손을 크게 다쳐 만화가라는 꿈을 포기하고 살아간다. 그는 비록 그림은 못 그리지만 자신이 만든 골판지 종이 인형으로 유튜브 만화영화 만들기에 도전한다. 어릴 적부터 꿈을 유튜브로 이루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는 종민씨다. 이런 종민씨의 도전은 한 기업의…